문경대학교, 제29회 별암축제 성료 문경대학교(총장 신영국)는 9월 11일 대학 캠퍼스 특설무대에서 ‘응답하라!!! 별암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축제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옛 추억의 새로운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그때 그 시절’을 주제로 1부 수퍼마켓(동아리, 개인 등 체험부스 및 대학 행정부서 및 관내 유관기관 홍보부스, 푸드트럭 부스), 2부 담다디담다디담-(개막식) 3부 페-스티발(재학생 가요제 및 초청가수 공연)로 진행했다. 2부 담다디담다디담에서는 이번 축제를 주최한 제28대 대의원회 엄정현 의장(간호학과 3학년)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신영국 총장 격려사, 김대식 문경시 부시장, 이정걸 문경시의회 의장 축사가 이어졌다.
이어서 3부 페-스티발에서는 재학생들이 참가하는 가요제와 럭스(문경시댄스연합동아리)의 축하공연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연예인 래원과 한요한의 열정적인 힙합 공연과 관중들의 함성이 캠퍼스 전역에 가득 찼다. 제28대 대의원회 의장(간호학과 엄정현)은 “이번 축제는 레트로 콘셉트로 모두가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며, 즐거움과 감동으로 가득한 추억으로 자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문경대학교는 9월 9일부터 10월 2일까지 2025년도 수시 1차 모집을 진행하며, 간호학과(4년제), 사회복지서비스과, 사회복지과(야), 웰푸드조리과, 스포츠재활과, 로컬크리에이터(야) 등 6개 학과 174명(정원 내)을 모집한다.
문경매일신문 고성환 편집국장
|